▲연극 <나의 완벽한 로맨스>와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 포스터
첫 개관 이후 다양한 연극 작품으로 대전 관객을 즐겁게 했던 아신극장이 봄을 맞아 새로운 두 작품을 선보인다.
로맨스 코미디 연극<나의 완벽한 로맨스>와 공포 연극<괴담: 위험한 해시태그>가 그 대상이다.
▲연극 <나의 완벽한 로맨스> 공연 장면
2년 동안 ‘명석’을 짝사랑한 ‘준희’. 명석에게 고백할 기회만 노리는데..
사랑을 이루어준다는 로맨틱 컴퍼니에 의뢰까지 하게 된다!
냉철하고 까칠하지만 의뢰인 준희를 제대로 도와주고 싶어 하는 ‘태범’과
자칭 대한민국 최고의 연애 전략가 ‘대로’의 완벽한 사랑의 타이밍 찾기 대작전!
드디어, 오늘부터 1일?!
설렘과 웃음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연극<나의 완벽한 로맨스>는 2년 동안 명석을 짝사랑한
준희와 그들의 완벽한 사랑의 타이밍을 찾아주기 위한 로맨틱 컴퍼니의 큐피드 태범, 대로의 이야기를 담은 연극이다.
▲연극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 공연 장면
“지금...이 목소리...너희 안 들려...?”
실족사, 자살 등 잦은 사건 사고로 폐교가 된 도림고등학교.
폐교가 된 후에도 계속해서 나타난다는 SNS에서 유명한 귀신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도림고 졸업생인 우혁, 철민, 다솔, 지수는 학교 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수많은 인형들, 그리고 일어나는 괴이한 사건들.
무엇이 진실인지 알 수 없는 이 공간에서 이들은 살아나갈 수 있을까...?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쫄깃한 연출의 조합으로 대학로에서도 많은 관객의 눈길을 끌었던 연극
<괴담: 위험한 해시태그>는 폐교가 된 도림고에 졸업생인 우혁, 철민, 다솔, 지수가
다시 들어가게 되며 벌어지는 괴이한 사건들을 담은 연극이다.
완벽한 로맨스 코미디로 설렘을, 혹은 충격 반전 공포 스릴러로 색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은 연인들의 실내, 이색 데이트 코스로 적극 추천한다.
상반된 매력의 두 작품은 각각 5월 9일, 5월 11일 대흥동 아신극장 1, 2관에서 첫 공연을 올린다.
더욱 자세한 공연 정보는 네이버와 인터파크, 예스24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1599-9210)